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공통] 사용문의 FAQ
작성자

DYLON (ip:) 조회수 :2789

작성일 2016-11-04 17:32:38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  락스가 튄 옷도 염색이 가능한가요?

락스로 인해서 탈색된 옷은 락스의 화학성분으로 인해서 염료가 침투하지 못하여

락스로 탈색된 부분만 염색이 잘 안될 가능성이 있습니다. 하지만 염색 하실 옷을 섬유유연제에

반나절 정도 담구 셨다가 세탁을 해주신 후 말리고 나서, 염색을 하시면 어느 정도 락스 부분이 빠지게 되어 염색이 가능합니다.

락스가 튄 부분이 크다면 염색 후 에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권장해드리지 않습니다.


  염료와 소금을 녹일 물 500ml, 옷을 염색 할 물 6L를 꼭 맞춰야 하나요?

모두 꼭 정확히 맞추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. 하지만 염색 하실 물은 염색 하시는

섬유가 잠길 정도로는 맞춰주셔야 합니다. 염료와 소금을 녹일 물 도 완벽히 녹았다면 500ml까지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.

파브릭다이는 드럼세탁기가 자동으로 맞춰주기 때문에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  염료는 한 번 사용할 때 몇 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
한번 염색하실 때 멀티염료, 핸드염료는 6개까지, 파브릭다이는 3개 이하로만 사용해 주세요.


  젖은 상태에서 염색 하라고 되어 있는데 꼭 젖은 상태여야만 하나요?

섬유에 묻어 있는 먼지나 이물질이 염색 후 얼룩짐 현상으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한번 깨끗이 정리한다는 의미로 세탁 후,

따로 말리실 필요없이 젖은 상태에서 바로 염색이 가능합니다.

섬유가 깨끗하다면 세탁이 필요없이 바로 마른 상태에서 염색을 시작하셔도 됩니다.


  굵은 소금은 사용할 수 없나요?

굵은 소금은 뜨거운 물에 녹이는 과정에서 잘 녹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권장 해드리지 않을 뿐이지

사용이 불가능 한 것은 아닙니다.  완전히 잘 녹여주신다면 굵은 소금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

그렇지만 굵은 소금이 완전히 녹지 않고 알갱이가 남아있다면 그로 인해 얼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.

그래서 편의상 꽃소금이나 가는 소금을 권장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